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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로 심부름앱.
스마트폰이 출시되고
카카오에서 메신저앱 카톡을 출시했을때 우리는 예감했다.
스마트폰 구입후 무조건 깔아야 하는 앱 1순위가 될것을..
결국 카톡은 지금의 카카오라는 회사가 있는데 최대 공신의 모델이었고
지금도 서비스를 무한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.
메신저앱을 이어받은 그 다음세대는 당연히 배달앱이다.
그 후 지역커뮤니티 활성화를 목적으로한 당근마켓이 성공했다.
이렇게 어플개발은 시대와 트렌드의 큰 흐름을 읽고 가야 한다.
그리고 그것이 유저의 니즈와 맞아 떨어져야 한다.
결국 타이밍이다.
이제 그 다음 타이밍을 맞출 앱이 바로 심부름앱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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